そんなに深くありません。

好きなことを浅く緩く綴るものです。

HELLOVENUS Glow


HELLOVENUS 헬로비너스 - 빛이 내리면(Glow) M/V

 

ガラッと路線が変わりましたね。

ナチュラルな感じでバラード調なのもいいです♪

 

色々と挑戦してるのかな…。

ちょっと心配な部分もありますが、活動してくれているだけでいいです。

 

残念ながらGlowでの放送活動はないらしいです。

 

4周年、おめでとうーーー。

これからもハロビちゃんらしくFighting!!!!

 

 

 

5월 10일! 4년전 오늘 미니앨범 'VENUS'를 통해 데뷔를 했었지요 부상때문에 같이 못한 시간들도 있었지만 헬로비너스를 하면서 너무 소중한 경험도 많이 하고 많이 배운 거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고 어리버리하던 저를 좋아해주고 사랑해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때 당시에 저는 지금보다 그 관심과 사랑이 너무나도 당연한 것처럼 여겨졌던 것 같기도 해요. 혼자가 되고 나이도 한두살 더 들면서 그땐 당연했던 것들이 지금은 하나하나 더 감사하고 소중해졌어요. 오랫동안 못봐서 너무 보고싶고 옛날이 그리울때도 있을텐데 계속 기다려달라는 말만 해서 미안하고 앞으로도 한분한분 한마디한마디 감사하고 소중하게 듣고 항상 한결같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우리모두 4주년 축하해요❤️

A photo posted by 신 윤 조 👻 (@_yoonjo) on

 

 ユンジョちゃんがInstagramを更新しました。

翻訳かけてみたら、4周年の事書いてます。

 

ユンジョちゃんは足の怪我があって、すごく悔しい思いをしたと思います。

ハロビを脱退するまであんまり調子良さそうじゃなかったですよね。

 

今は治ってるといいですね。